[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나선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자사 앱 ‘롯데잇츠’ 멤버십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20년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어린이 대상 버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인 ‘Mom 편한 체험’을 개편하여 새롭게 운영 중에 있으며, 이와 함께 지난해 첫 시행한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 대상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올해부터 재 운영되는 롯데리아 ‘Mom 편한 체험’은 전국 직영•가맹점의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의 체험과 함께 참여 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여 희망 모집은 매장 상황에 맞춰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며 CRM 마케팅을 통하여 직영•가맹점 참여 인원 모집 후 참여 인원 어린이 대상 최소 인원 5명 이상 참여시 진행된다.
또한 24년 8월에 첫 시행한 “VVIP 등급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중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수도권 및 지방으로도 확대 운영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체험 프로그램 확대
기사입력:2025-05-07 20:34: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88,000 | ▲88,000 |
비트코인캐시 | 661,500 | ▼1,500 |
이더리움 | 3,45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60 | ▼50 |
리플 | 3,044 | ▼1 |
퀀텀 | 2,67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98,000 | ▲89,000 |
이더리움 | 3,45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70 | ▼70 |
메탈 | 918 | ▲2 |
리스크 | 515 | ▼0 |
리플 | 3,044 | ▼1 |
에이다 | 792 | ▲2 |
스팀 | 17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0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663,000 | ▲1,000 |
이더리움 | 3,45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40 | ▼90 |
리플 | 3,045 | ▼1 |
퀀텀 | 2,678 | ▲8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