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에서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다기능 멀티 클렌저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밤’ 3종과 ‘히트 딥 클렌징 오일’으로 구성됐다. 먼저, 클렌징 밤 3종은 4단계 트랜스포머 제형(밤-오일-스크럽-밀크)이 짙은 메이크업부터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히 클렌징해주고 마치 팩을 한 것처럼 각질·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멀티 제품이다.
제형 부서짐으로 사용감이 낮을 수 있는 클렌징 밤의 단점을 보완, 미세 원물 스크럽이 담긴 샤벳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또, 한 번의 회전으로 내용물이 갈려 나오는 그라인딩 방식의 용기를 적용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밤은 3가지로 출시돼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세안 만으로 블랙·화이트 헤드를 관리해 주는 ‘클렌징 밤 포어 컨트롤’,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클렌저 ‘클렌징 밤 너리싱 케어’와 칙칙한 피부에 윤기·광채 케어가 가능한 ‘클렌징 밤 비타 케어’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클렌징 밤과 함께 론칭하는 히트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 표면의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 주는 제품이다. 3종 오일(아보카도·포트마리골드꽃·병풀발효)을 블렌딩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5)해 주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한다.
가히 클렌징 밤과 오일은 브랜드 공식몰에서 처음 선보이고 이달 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인 ‘클렌징 대전’도 진행한다. 클렌징 신제품 구매 갯수에 따라 가히 서울 크림 클렌징폼 미니어처(1개 구매 시)와 본품(2개 구매 시)을 각각 증정한다.
◆이브자리, 천연 나무소재 청량감 살린 여름 침구 출시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천연 나무소재의 청량감을 살린 여름 침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해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인 ‘레전드’와 ‘알레아’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인 텐셀모달을 얇게 직조한 60수 모달아사 원단으로 만들었다. 부드럽고 흡습성이 우수한 소재의 특장점을 극대화한 침구로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조성해준다. 여기에 이브자리는 열을 흡수하는 특성의 자일리톨을 원단 표면에 처리하는 ‘아토쿨’ 특수 가공 과정을 거쳐 냉감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두 침구 모두 올해 상반기 시즌 대표제품의 디자인을 성원에 힘입어 여름 소재를 적용해 다시 출시했다. 레전드는 봄∙여름 시즌 제품보다 한층 밝은 그레이 톤을 사용해 모던한 감성을 유지하며 공간에 청량한 기운을 불어넣어 준다. 알레아는 퍼플과 오렌지 컬러의 꽃과 잎사귀 패턴을 활용해 활기차고 밝은 여름 침실을 연출한다.
더불어 이브자리 산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은 올여름 접촉 냉감소재 신제품으로 ‘예스쿨’과 ‘쿨리프’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섬유기업 휴비스사의 듀라론 원사 100% 소재의 고기능 원단으로 만들어 열전도성이 우수해 피부에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하고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한다.
먼저 예스쿨은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과 다이아 형태의 배열로 제직해 군더더기 없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그레이 2가지 색 구성으로 출시했다. 쿨리프는 은은한 화이트 색상을 사용했으며 이불 전체에 입힌 잎사귀 패턴의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침구다.
◆리디, 만화 ‘윈브레’ e북 1~13권까지 무료 대여 이벤트 실시
콘텐츠 플랫폼 ‘리디’를 운영하는 리디주식회사(대표 배기식, 이하 리디)는 일본 인기 만화 ‘윈드브레이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리디가 직수입 중인 만화 ‘윈드브레이커’는 마을을 지키는 고등학생들의 열정과 우정을 다룬 학원물로 지난해 한해 동안 글로벌 누적 발행 부수 650만부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특히, 지난해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며 원작 만화 판매액이 80배 이상 급증했고 종이책 단행본은 출간 하루 만에 초판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리디는 만화 ‘윈드브레이커’ e북 1~13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하고 전권 세트 반값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윈드브레이커’ 전권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니이 사토루 작가의 내한 사인회 초청권을 증정한다.
‘윈드브레이커’를 시작으로 리디는 5월 한 달간 ‘만화는 리디’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만화 팬들이 자주 찾는 홍대입구역 역사 및 주변 일대와 김포·제주공항 등 주요 공간에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이고, 인기 만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지난해 리디 만화팬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일본 직수입 만화부터 다양한 장르의 인기작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가히,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5-02 13:31: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00,000 | ▼426,000 |
비트코인캐시 | 569,000 | ▼12,500 |
이더리움 | 3,224,000 | ▼9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70 | ▼490 |
리플 | 3,292 | ▼63 |
이오스 | 1,185 | ▼22 |
퀀텀 | 3,427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60,000 | ▼328,000 |
이더리움 | 3,230,000 | ▼8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90 | ▼450 |
메탈 | 1,248 | ▼21 |
리스크 | 754 | ▼13 |
리플 | 3,295 | ▼58 |
에이다 | 1,089 | ▼24 |
스팀 | 21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90,000 | ▼420,000 |
비트코인캐시 | 570,500 | ▼11,000 |
이더리움 | 3,225,000 | ▼10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10 | ▼340 |
리플 | 3,290 | ▼66 |
퀀텀 | 3,414 | ▼34 |
이오타 | 33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