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서 김연자 사인회 진행 外

기사입력:2025-05-02 13:16: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4월 30일 2호점 선릉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100%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최상급 품질의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사인회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약 7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해 열기를 띠었다. 특히 모델 김연자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매장 현장과 어우러져 일상 속 활력을 전하는 자연보양식 건강 브랜드로서의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면모가 잘 전달된 자리였다. 또한, 사인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매장에서 건강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인회가 진행된 선릉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상가 129,000원 상당의 '진짜 흑염소 진액(30포/1박스)'을 약 30% 이상 할인된 89,9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식사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지속되며,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릉점은 오픈 이후 직장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매장으로 바쁜 업무 중에도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직장인픽(Pick)’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후지필름 코리아, 여름 맞이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기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GET! GET! 후지필름 여름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사, 여행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대상 품목은 GFX 및 XF 시스템 렌즈 17종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6월 30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7월 8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캐시백 금액은 10만원부터 최대 60만원까지 제품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XF렌즈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광각렌즈 ▲XF16mmF1.4 R WR를 비롯해 작고 가벼운 1:1 매크로 렌즈인 ▲XF30mmF2.8 R LM WR Macro, 자동 초점 시스템이 특징인 표준 렌즈 ▲XF33mmF1.4 R LM WR, 고해상도 단렌즈 ▲XF56mmF1.2 R WR 등 단렌즈부터 ▲XF50-140mmF2.8 R LM OIS WR, ▲XF100-400mmF4.5-5.6 R LM OIS WR, ▲XF150-600mmF5.6-8 R LM OIS WR과 같은 망원 줌렌즈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GFX 시스템 렌즈에서는 표준 단렌즈 ▲GF55mmF1.7 R WR, 대구경 단렌즈 ▲GF80mmF1.7 R WR, 다목적 광각 줌렌즈 ▲GF32-64mmF4 R LM WR, 표준 줌렌즈 ▲GF45-100mmF4 R LM OIS WR 등 1억 화소 이상의 초고해상도 촬영에 최적화된 렌즈 7종이 포함됐다.

◆티파니, 쟌 슐럼버제의 상징적인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은 워치 공개

티파니(Tiffany & Co.)는 브랜드 아카이브의 전설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주얼리 워치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이번에 ‘로프 워치’를 선보인다.

20세기 가장 중요한 주얼리 및 워치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는 1956년 티파니에 합류한 이후, 30 여 년 동안 위트, 상상력, 즐거움이 넘치는 인상적인 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였다. 슐럼버제는 주얼리를 혁신적으로 활용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을 창조했으며, 특히 '로프' 디자인은 그가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저명한 섬유 제조업 가문에서 성장하며 익숙해진 태슬, 브레이드, 직조 기법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로프 워치(Rope Watch)는 로프 주얼리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트위스트 골드 모티브를 현대적인 미학과 혁신적인 워치 메이킹 기술로 타임피스로 재해석되었다. 또한, 티파니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태양광 구동 무브먼트를 탑재하여 높은 정확성은 물론 태양광 노출 없이도 최대 8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맑은 날, 흐린 날, 실내외 상관없이 빛이 있는 모든 공간에서 작동하며, 밝은 빛일수록 더욱더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우아한 동심원의 형태로 완성된 워치의 디자인은 18K 옐로우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다이얼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 래커 다이얼 총 두 가지의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얼을 감싸는 넓은 베젤은 폴리싱 처리된 두 겹의 골드 로프 사이에 세팅된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링으로 눈부신 광채를 더하였으며, 핸즈에도 로프 모티브가 반영되어 티파니 디자이너들의 섬세한 디테일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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