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유라고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여성 패션 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이지웨어 브랜드로 2015년 론칭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일상에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재해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트렌치 코트, 니트,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며 29CM에서 최근 3년간 두 자릿수대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팝업의 테마는 유라고의 2025년 여름 컬렉션 콘셉트인 ‘퓨어 에센스(Pure Essence)’다. 담백하고 꾸밈없는 스타일을 강조하는 유라고의 브랜드 철학을 계절감 있는 공간 구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유라고 2025년 여름 신상품 일부를 단독 선공개한다. 29CM와 인플루언서 해삐, 유라고가 협업한 ‘이구에디션(29Edition)’ 특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통기성이 우수한 부클 브이넥 하프 니트와 29CM에서 연간 약 5천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컴포트 스트링 팬츠 등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도 소개한다.
29CM는 이구갤러리 서울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시 기간 중 유라고의 여름 티셔츠와 양말, 쇼핑백 등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고 주말 한정으로 티셔츠 1+1 이벤트와 액세서리 키링 타임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유라고 팝업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29CM 앱과 웹사이트에서 ‘이구갤러리’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아이러브 플레이 포토존’ 선보이며 레고 페스티벌 공식 오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5월 3일부터 6주간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아이러브 플레이 포토존’을 공개했다. 포토존은 129,913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대형 레고 하트로 꾸며졌다.
아이러브 플레이 포토존은 리조트 입구에서 레고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방문객들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기념 촬영과 함께 놀이가 가득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새롭게 설치된 레고 하트는 ‘놀이에 대한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172cm 높이로 제작에만 650 시간 이상이 소요됐다.
해당 작품은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전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각 지역의 테마를 담아 각각 설치된다. 이 7개의 맞춤형 레고 하트는 전 세계 모델 제작자 팀에 의해 설계되고 제작되었으며, 총 4,500시간동안, 모두 90만 개의 브릭이 사용되었다. 레고랜드 코리아의 레고 하트의 배경에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남산타워와 팔각정을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는 어린이가 레고로 구현되어 한국만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레고 페스티벌은 2024년 UN의 승인을 받아 지정한 ‘국제 놀이의 날’(6월 11일)을 기념해 올해 최초로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것으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놀이를 즐기고 창의성, 자신감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익 캠페인이자 페스티벌이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레고랜드 코리아에서 개최되며 총 5가지 테마 존을 구성하고 각 테마를 상징하는 새로운 레고 모델로 꾸며진 공간에서 만들고, 춤추고, 신나게 즐기는 색다른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레고 페스티벌을 즐기는 방문객들은 ▲게이밍 존에서 21,000개 이상의 브릭으로 완성된 실물 크기 ‘커들 팀 리더’ 레고 모델과 함께, 레고 포트나이트 팬들이 자신만의 건축물을 만들고 인기 캐릭터 ‘어드벤처 필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 존에서는 직접 만든 나만의 레고 뮤직 플레이트로 음악을 즐기고, ‘배틀 오브 밴드 쇼’에서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콘서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존에서는 레고 마스터 모델 빌더인 알렉스와 가상으로 만나 창의적인 레고 조립 어드벤처에 참여하고 ‘나만의 미니피겨 헤드 쿠키’ 만들기 등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며 3.5m 크기의 대형 레고 모자이크 월을 함께 완성하는 ▲댄스 존과 알록달록한 레고 정원에서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칠 아웃존도 방문객 모두에게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놀이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닌자, 현대백화점 판교서 가정의 달 기념 빅 프로모션 진행
미국가전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주방가전 브랜드 닌자(Ninja)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아이스크림메이커 ‘크리미(creami)’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샤크닌자 측은 2일 “닌자의 아이스크림메이커 ‘크리미’ 출시를 기념해 2일 부터 오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리미’는 원하는 재료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메이커다. 닌자의 Creamify™ 기술이 적용된 듀얼 드라이브 모터가 크리머라이저 패들의 속도, 압력, 시간을 조절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7가지 원터치 프로그램으로 버튼을 누르면 아이스크림, 저지방아이스크림, 셔벗, 젤라토, 밀크셰이크, 스무디 볼 등을 만들 수 있다.
샤크닌자는 ‘크리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아이스크림 체험존을 운영하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5만 원 상당의 빌레로이 앤 보흐 고블렛 4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 ‘디텍트 파워 블렌더 프로 키친 시스템’과 ‘Quiet IQ 저소음 고속 블렌더’ 구매 시, 휴대용 블렌더 ‘블라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갤러리 서울,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와 팝업 전시 外
기사입력:2025-05-02 12:04: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404,000 | ▼560,000 |
비트코인캐시 | 502,000 | ▼4,000 |
이더리움 | 2,509,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20 | ▼100 |
리플 | 2,974 | ▼21 |
이오스 | 966 | ▼11 |
퀀텀 | 2,851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229,000 | ▼602,000 |
이더리움 | 2,50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100 |
메탈 | 1,084 | ▼6 |
리스크 | 661 | ▼7 |
리플 | 2,974 | ▼20 |
에이다 | 921 | ▼11 |
스팀 | 19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370,000 | ▼510,000 |
비트코인캐시 | 501,500 | ▼4,500 |
이더리움 | 2,50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30 | ▼210 |
리플 | 2,972 | ▼23 |
퀀텀 | 2,843 | ▼28 |
이오타 | 267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