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른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 치킨 브랜드 중 최초이자 유일한 이색 메뉴 ‘치킨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하고, 고객 사은 행사에 나선다.
바른치킨 치킨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의 특별한 원형 박스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넣고 먹기 편한 순살치킨을 쌓아 올린 제품으로 하트 초와 ‘Happy Day’ 토퍼 등 장식이 함께 제공돼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이색 축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뼈·순살 혼합 구성이던 치킨을 먹기 편한 순살로 전면 변경했으며, 가격은 2,000원 인하했다. 또한 맛 선택지를 기존 3가지에서 9가지 맛으로 대폭 확대하고,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추가 제공하는 등 케이크로서의 본질을 강화하면서, 가성비 케이크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른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치킨케이크 주문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사은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치킨케이크 또는 치킨케이크 교환권을 10개 이상 주문하는 법인·단체 고객에게는 추가로 치킨케이크 1개와 3,000원 사은권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사은권은 6월까지 바른치킨 매장 방문 포장 및 자사앱 포장 할인 3,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포랩’, 김혜자 모델 TV 광고 온에어
퓨젠바이오가 전개하는 바이오제닉 코스메틱 브랜드 세포랩(cepoLAB)은 배우 김혜자를 모델로 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의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김혜자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에서 여주인공 이해숙으로 분해, 41세 연하의 대세배우 손석구(고낙준 역)와 천국을 배경으로 현생을 초월한 사후 로맨스를 펼치며 화제몰이 중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피부의 근본적인 힘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주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본연의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피부 구원’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피부 속부터 빛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얻고 싶다면, 피부 자체의 근본 건강을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캠페인 영상은 성스럽고 웅장한 종교적 분위기의 음악과 공간을 배경으로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화장품들이 “수분을 채워주지 못했습니다”, “유분을 잡지 못했습니다”, “화장을 뜨게 했습니다”라고 신에게 고해성사를 하는 흑백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화면이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고유 색상인 찬란한 황금빛으로 물들며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라는 목소리와 함께 ‘구원의 여신’처럼 김혜자의 얼굴이 등장한다. 이어서, 제품 이미지와 함께 “먼저 바뀌어야 할 것은 피부, 피부가 건강하면 무엇이든 맞으리니, 피부를 바꾸는 세포랩 바이오제닉”이라는 카리스마 가득한 김혜자의 내레이션이 흐르며 끝난다.
세안 후 제일 먼저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로 유명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는 2023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약 2년간 단일품목 누적 판매액 1천억 원을 돌파한 세포랩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바이오 기업 퓨젠바이오의 연구진이 당뇨치료제 연구개발 중 발견한 미생물 ‘세리포리아 락세라타’의 배양액에서 추출한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CLEPS)’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클렙스는 피부 건강에 필요한 탄력, 보습력, 회복력은 높여주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멜라닌, 최종당화산물은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 차세대 바이오 화장품 원료로 주목 받고 있다.
◆카카오헬스케어, 비바랩스와 ‘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카카오헬스케어(대표 황희)가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 기업 비바랩스(대표 임하영)와 ‘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시니어 이용자들의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위해 디지털 헬스케어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고,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비바랩스는 AI 기술로 시니어 건강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운동을 처방하고 근력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헬스테크 기업이다. 카카오헬스케어는 자사의 AI 기반 모바일 건강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와 비바랩스의 헬스케어 역량을 결집해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양사는 온∙오프라인 통합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니어 이용자들은 카카오헬스케어의 파스타를 활용해 혈당과 체중 등 건강 데이터와 식사, 운동, 수면 등 활동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비바랩스가 운영하는 시니어 근력 운동 프로그램 ‘이지플렉스(EZFLEX)’를 통해 자신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시니어 이용자들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와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면 교육 등을 통해 파스타에서 직접 자신의 건강 데이터를 기록 및 측정하고,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동과 식단 등도 추천받게 된다. 시니어 이용자 스스로 꾸준한 건강 관리가 가능한 체계를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치킨케이크 리뉴얼과 가정의 달 맞이 사은행사 진행 外
기사입력:2025-04-30 20:26: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11,000 | ▼289,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3,500 |
이더리움 | 2,57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800 | ▼120 |
리플 | 3,158 | ▼16 |
이오스 | 973 | ▼8 |
퀀텀 | 3,090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29,000 | ▼384,000 |
이더리움 | 2,57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80 | ▼180 |
메탈 | 1,202 | ▼1 |
리스크 | 772 | ▼3 |
리플 | 3,160 | ▲6 |
에이다 | 984 | ▼6 |
스팀 | 21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7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4,000 |
이더리움 | 2,57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90 | ▼30 |
리플 | 3,157 | ▼21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