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통쾌한아침365’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응 속에 37차 완판을 기록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골드’ 버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중앙바이오사이언스가 중앙대학교 산하 중앙대학교기술지주의 연구개발 지원을 받아 생산하고 있으며, 오픈마켓과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통쾌한아침365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기능 개선과 소비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리뉴얼을 통해 제품력을 높여온 대표적인 장 건강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골드는 인체 유효성분을 대폭 강화하고 포장 단위도 기존 대비 약 60% 증량한 8g으로 늘려 기능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제품에는 ‘마스터 항산화제’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이 새롭게 추가되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강화 및 피부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주원료인 천연 차전자피는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해 부피를 늘리고 연동운동을 촉진해 변비 해소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여기에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모추출물, 식물성 유산균 등 총 15가지 유효성분이 과학적으로 배합되어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장내 환경을 정돈하며,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식이섬유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장내 유해균 억제 및 면역기능 증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제품의 주요 고객층은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매우 폭넓다. 장 기능이 약한 중장년층은 물론 배변 활동이 불규칙한 어린이, 디톡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자발적인 리뷰가 확산하며 입소문 마케팅에도 성공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 ‘통쾌한아침365 프리미엄골드’는 4월 초 출시되자마자 6,000세트 이상이 주문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중앙바이오사이언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및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수출 상담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미 다수의 해외 유통업체와 협의를 마쳤으며,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인증 절차와 물류 체계 구축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동춘당꽈배기, 국회농축산식품위원장상 표창
기존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성형 과정을 없애면서 꽈배기 시장의 게임체인처로 주목 받고 있는 ‘동춘당꽈배기’. (주)동춘당은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K-최고의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동춘당꽈배기는 4년째 ‘폐점율 0%’의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가맹점의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을 입증한 결과로 평가 받는다.
동춘당은 단순한 브랜드 확장을 넘어 꽈배기 성형 과정 등을 줄이면서 연 수 천 만원의 고정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동춘당은 10~30대의 젊은 고객층 확보 일환으로 메뉴 이름도 과감히 바꿨다. 주력 메뉴인 찹쌀꽈배기와 대파꽈배기는 각각 '찹쌀듬뿍꽈배기', '대파듬뿍꽈배기'로, 찹쌀도너츠와 호두과자는 '찹살듬뿍도너츠', '속이 꽉찬 호두과자' 등으로 메뉴 이름을 변경했다.
◆ 닷밀, 라스베이거스 ExoSphere 프로젝트 참여
실감형 콘텐츠 전문 기업 주식회사 닷밀(464580)이 갤럭시코퍼레이션과 공동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세계 최대 구형 LED 디스플레이 ‘스피어(Sphere)’ 프로젝트의 콘텐츠 연출 및 제작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피어’는 직경 157미터, 높이 111미터 규모의 초대형 구형 미디어 파사드로, 360도 전방위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세계 유일의 몰입형 LED 스크린이다. 고난도 기술과 공간 해석이 요구되는 이 플랫폼은 현재까지 극소수의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만이 진입한 영역으로 평가된다. 닷밀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술이 세계적 수준에 도달했음을 입증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닷밀은 갤럭시코퍼레이션과 긴밀히 협력해 콘텐츠 기획, 연출, 제작 전반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스피어의 독특한 구조와 몰입형 특성을 고려하여 기존 미디어 제작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새로운 형태의 실감형 콘텐츠를 완성했다.
해당 콘텐츠는 국내 굴지의 금융그룹의 심볼과 해당 금융그룹 모델의 상징적 모티프인 ‘데이지’가 우주를 배경으로 융합되며 시작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감각적인 아트워크 기법을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몰입감 있는 비주얼로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통쾌한아침365’, 프리미엄골드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5-04-29 16:01: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0.07 | ▼15.35 |
코스닥 | 716.08 | ▼10.38 |
코스피200 | 337.63 | ▼1.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70,000 | ▲117,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5,500 |
이더리움 | 2,599,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60 | 0 |
리플 | 3,238 | ▲7 |
이오스 | 991 | 0 |
퀀텀 | 3,13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83,000 | ▲39,000 |
이더리움 | 2,601,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160 | 0 |
메탈 | 1,216 | ▲5 |
리스크 | 770 | ▲1 |
리플 | 3,235 | ▲6 |
에이다 | 1,005 | ▼5 |
스팀 | 21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50,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7,500 |
이더리움 | 2,60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0 |
리플 | 3,236 | ▲6 |
퀀텀 | 3,124 | 0 |
이오타 | 30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