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홈쇼핑 최초 론칭 外

기사입력:2025-04-29 12:04: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셀로닉스가 자사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홈쇼핑에서 최초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는 5월 1일 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선보인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0.1mm 두께의 초슬림 액상투명캡슐에 담아낸 1인치 알약 형태의 오메가3 제품이다. 연질 캡슐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오메가3 원액이 투명하게 보이는 투명경질캡슐을 사용하고,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로 포장 내부의 남은 산소까지 제어하여 소비기한 끝까지 신선한 오메가3를 복용할 수 있다.

오메가3는 혈행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원료 특성상 산패에 취약해 기능성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제품이다. 산패는 이른바 ‘기름이 쩌는’ 현상으로 유기물이 산소와 접촉해 인체에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해 암유발인자를 형성할 수 있어 오메가3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로 꼽힌다.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도 산과, 과산화물가, 아니시딘가, 총산화가 등 오메가3 산패에 대해 4가지 까다로운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원료부터 제품이 완성되기까지 산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최소화해 엄격한 식약처의 4가지 기준에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아 최종제품까지 신선함을 보장한다.

셀로닉스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번 방송에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12개월 패키지 구매 시 10일 무료체험 패키지를 추가 증정하고 GS SHOP 앱 주문 시 추가 할인 제공 등 다양한 방송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셀로닉스는 초임계 알티지(rTG)오메가3 원료를 국내 최초로 들여와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와 온가족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셀티아이’ 등을 전개중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전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트렉, 충북 괴산 문광초에 3천만원 상당 자전거·헬멧 기증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이하 ‘트렉’)가 지난 21일 글로벌 기부 캠페인 ‘트렉 100(TREK 100)’을 통해 충북 괴산군 문광초등학교 전교생 49명에 약 3천만원 상당의 아동용 자전거 및 헬멧을 전달했다.

‘트렉 100’은 '두 바퀴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트렉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1990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트렉 바이시클의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 한국 지사에서도 이에 따라 매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트렉 100’캠페인에서는 트렉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캠페인 참여 대상을 확대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일반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에 ‘#트렉100” 해시태그와 함께 자전거 라이딩 인증 사진을 올려 1건 당 1만원을 적립하거나, 이외 별도의 경로를 통해 3만원을 직접 기부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2024년 9월 2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소비자 263명이 함께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올해 ‘트렉100’의 제품 기부처로 선정된 문광초가 위치한 충북 괴산군은 국토 종주 자전거길과 오천 자전거길이 통과하는 지점이자 국내 자전거 도로의 중요한 거점으로서 국내 자전거 여행객들에게 큰 의미를 지닌다. 트렉은 충청북도 내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돕고, 미래의 자전거 이용자인 어린이들에게 친환경 교통수단을 자연스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괴산군을 기부 대상지로 선정했다.

학생들의 학년별 신장을 고려해 자전거와 안전을 위한 헬멧이 선별돼 기증됐으며, 기증 당일에는 트렉 임직원들이 학교에 직접 방문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올바르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에 알맞은 자전거 세팅과 안전·관리 교육을 지원했다.

◆ 한촌설렁탕, '디지털 파트너십' 기반 미래 경쟁력 선도

한촌설렁탕이 지난 22일(화) 가맹점 운영 경쟁력을 높이고 본사와 점주 간 '디지털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정기 점주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서 한촌설렁탕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1등 브랜드를 유지하는 비결이 되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과 전략들을 점주들에게 공유했다. 특히 단순 내용 소개·교육을 넘어 가맹점주들이 실제 매장 운영에 효과적으로 접목, 업계 최고 수준의 운영 효율을 구현할 수 있도록 실습과 의견 수렴 등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교육은 개발 중인 점주 전용 앱 소개, 온라인몰 연동 정책 안내, 인공지능(AI) 실전 활용법 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서 점주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코너는 'AI 실전 활용 교육'으로 고객 리뷰 응답, 클레임 응대, 구인·구직 공고 등 현장에서 자주 접하는 상황을, AI를 활용해 작성해보는 등 실습 중심으로 구성했다. 점주들은 실습을 통해 "AI가 더 이상 복잡한 기술이 아닌, 나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유능한 파트너가 되었다"며 교육에 만족감을 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0.96 ▼14.46
코스닥 716.41 ▼10.05
코스피200 337.76 ▼1.3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58,000 ▲48,000
비트코인캐시 528,500 ▲9,000
이더리움 2,60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180 ▲30
리플 3,239 ▲9
이오스 992 ▲1
퀀텀 3,13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80,000 ▲113,000
이더리움 2,60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200 ▲70
메탈 1,216 ▲5
리스크 770 ▲1
리플 3,239 ▲10
에이다 1,007 ▼2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0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529,000 ▲8,500
이더리움 2,60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210 ▲20
리플 3,241 ▲10
퀀텀 3,124 0
이오타 30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