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KRISPPER)’를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버거킹은 본격적인 치킨 메뉴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크리스퍼’는 글로벌 버거킹이 새롭게 공개하는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패티 기반 '와퍼(WHOPPER)'의 뒤를 이어 브랜드의 또 하나의 중심 메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은 버거킹 진출 국가 중 아시아 최초로 '크리스퍼'라는 이름의 치킨 플랫폼을 통해 치킨 신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크리스퍼’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은 통 닭가슴살에 마늘·양파·후추 등 익숙한 맛과 은은한 로스트 풍미를 추가해 마일드한 맛을 살리고, 라이스 크러스트로 튀겨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치킨 패티를 구현했다. 더불어, 국내산 생오이로 만든 새콤달콤한 피클이 아삭한 식감을 더하고 크리스퍼 치킨 패티와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버거킹만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메뉴로 출시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버거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크리스퍼 클래식’은 마요네즈, 스모키머스타드, 양상추, 피클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단품 5,700원, 세트 7,700원에 제공된다. ‘크리스퍼 클래식 BLT’는 베이컨과 토마토가 더해져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치킨버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단품 6,700원, 세트 8,7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새로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의 매력을 알릴 주인공으로 배우 추영우와 노윤서가 ‘Chicken Lover’s Burger, Krispper’ 캠페인을 통해 ‘치킨버거 러버’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I don’t like WHOPPER, but I love KRISPPER”라는 슬로건과 함께, 두 배우가 각기 다른 무드와 생동감 있는 표정으로 크리스퍼의 맛과 감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테라로사, 가정의 달 기획 세트 및 과일, 티 베이스 아이스 음료 3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획 세트와 과일과 티를 조합한 시원한 아이스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기획 세트는 별도 포장 없이 바로 선물 가능한 감성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메시지 카드, 용돈봉투, 쇼핑백에 달 수 있는 플라워일러스트 태그가 제공되어 진심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드립백 커피 세트는 10개입, 20개입, 30개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홀사이즈 케이크는 피칸파이와 프레시 레몬 파운드 케이트, 로열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 프레시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4종으로 다양한 베이커리 옵션도 제공된다.
홀케이크 구매 시에는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쿠폰이 증정되며, 모든 기획 상품은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테라로사 공식몰에서는 연휴 기간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 주문 시 딜라이트 스낵 오리지널 증정, 5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5% 감사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테라로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커피 음료가 아닌 과일과 티의 조합으로 아이스 음료 3종을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며, 고객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무더위 겨냥 ‘르 아이스(LE: ICE) 냉감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르 아이스(LE: ICE) 냉감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상예보에 따르면 올 여름은 유난히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르꼬끄는 다양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을 선보였다.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은 접촉냉감 또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춘 ‘소로나 쿨’, ‘냉감 트리코트’, ‘초냉감 나일론’, ‘에어로 쿨’, ‘아스킨’, ‘PCM’ 등 총 6가지 소재 별 제품으로 구성된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냉감 기능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로나 쿨’ 소재부터, 체내 열을 빠르게 흡수해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아스킨’, 신속한 땀 배출을 돕는 ‘에어로 쿨’, 경량에 스트레치성과 강력한 쿨링 기능을 가진 ‘냉감 스트레치 우븐’ 소재 등이다. 일상과 운동,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취향껏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 아노락, 롱 팬츠, 숏츠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다.
컬렉션 주력제품 ‘르꼬끄 소로나 쿨 냉감 반팔 티’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고, 우수한 신축성 및 쿨링 효과를 탑재해 쾌적하고 착용감이 편하다. 원사에 특수 케미컬을 혼합해 ‘접촉냉감’ 기능성을 갖췄고, 이형단면 구조 원사에서 발생하는 모세관 현상 원리를 통해 ‘흡습속건’ 기능이 더해진 듀얼 쿨링 원리를 지녔다. 신축성이 탁월한 잠재권축사를 사용해 스판사가 없는 원사임에도 편하다. 덕분에 한 여름 무더위 속, 신체 움직임이 많은 러닝, 등산, 하이킹,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 론칭 外
기사입력:2025-04-24 08:46:1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74,000 | ▲7,000 |
비트코인캐시 | 522,500 | ▼1,000 |
이더리움 | 2,59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70 | ▲40 |
리플 | 3,206 | ▼24 |
이오스 | 989 | ▼4 |
퀀텀 | 3,111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64,000 | ▼57,000 |
이더리움 | 2,59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20 |
메탈 | 1,211 | ▼1 |
리스크 | 769 | ▼1 |
리플 | 3,206 | ▼24 |
에이다 | 1,001 | ▼4 |
스팀 | 21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2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23,000 | 0 |
이더리움 | 2,59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30 |
리플 | 3,206 | ▼26 |
퀀텀 | 3,124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