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5-04-23 21:47: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새롭게 정립한 NOL(놀)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NOL 세계관 구축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3일(수) 오전 10시, ‘나의 세계를 놀랍게’라는 슬로건 아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이번 영상은 유명 모델이나 직접적인 서비스 사용 장면 없이도 여행과 여가, 문화에 대한 관심과 상상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상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경험이 만들어내는 감정의 파동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NOL과 함께라면 ‘나의 세계를 놀랍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플랫폼을 넘어 여행,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경험 자체에 대한 공감을 끌어올리는 이번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광고, 주요 옥외 광고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최근 플랫폼명 개편도 완료하며 NOL 브랜드 체계를 전면 재정비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온리원 여행ㆍ여가ㆍ문화 종합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NOL’, 인터파크 투어는 깊이 있는 여행 전문성을 갖춘 ‘NOL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공연ㆍ전시ㆍ스포츠 등 모든 문화 생활을 총망라한 ‘NOL 티켓’으로 새단장했다. 명칭은 물론 로고, 디자인, 구성 등 브랜드 전반을 새롭게 정립해 일상 혁신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NOL 세계관을 중심으로 유기적이고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94.62 ▼25.41
코스닥 768.86 ▼20.59
코스피200 387.30 ▼3.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275,000 ▼89,000
비트코인캐시 638,000 ▲2,500
이더리움 3,481,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2,830 ▲90
리플 2,986 ▲12
퀀텀 2,778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89,000 ▼112,000
이더리움 3,48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70
메탈 954 ▼3
리스크 564 ▲0
리플 2,988 ▲12
에이다 869 ▲5
스팀 17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10,000 ▼60,000
비트코인캐시 638,000 ▲1,000
이더리움 3,483,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2,720 ▼30
리플 2,986 ▲13
퀀텀 2,765 ▼9
이오타 23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