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새롭게 정립한 NOL(놀)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NOL 세계관 구축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3일(수) 오전 10시, ‘나의 세계를 놀랍게’라는 슬로건 아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이번 영상은 유명 모델이나 직접적인 서비스 사용 장면 없이도 여행과 여가, 문화에 대한 관심과 상상력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상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경험이 만들어내는 감정의 파동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NOL과 함께라면 ‘나의 세계를 놀랍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플랫폼을 넘어 여행,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경험 자체에 대한 공감을 끌어올리는 이번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광고, 주요 옥외 광고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최근 플랫폼명 개편도 완료하며 NOL 브랜드 체계를 전면 재정비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온리원 여행ㆍ여가ㆍ문화 종합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NOL’, 인터파크 투어는 깊이 있는 여행 전문성을 갖춘 ‘NOL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공연ㆍ전시ㆍ스포츠 등 모든 문화 생활을 총망라한 ‘NOL 티켓’으로 새단장했다. 명칭은 물론 로고, 디자인, 구성 등 브랜드 전반을 새롭게 정립해 일상 혁신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NOL 세계관을 중심으로 유기적이고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2025-04-23 21:47: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7.52 | ▼17.90 |
코스닥 | 716.33 | ▼10.13 |
코스피200 | 337.42 | ▼1.6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1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522,000 | ▼5,000 |
이더리움 | 2,59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130 |
리플 | 3,229 | ▼9 |
이오스 | 991 | 0 |
퀀텀 | 3,124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18,000 | ▼365,000 |
이더리움 | 2,59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80 |
메탈 | 1,210 | ▼6 |
리스크 | 767 | ▼2 |
리플 | 3,226 | ▼9 |
에이다 | 1,003 | ▼2 |
스팀 | 21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8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5,500 |
이더리움 | 2,59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120 |
리플 | 3,228 | ▼8 |
퀀텀 | 3,124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