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관계자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의 새로운 LGA 1851 소켓과 호환 가능한 CPU 쿨러 라인업을 준비했다"라며 "A115 에어 쿨러부터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타이탄(TITAN) RX RGB 시리즈 AIO 쿨러까지 기존의‘LGA 1700 소켓’에 장착했던 CPU 쿨러는 모두 새로운LGA 1851 소켓과도 호환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120mm 싱글 팬부터 360mm와 420mm 팬까지 사용가능한 폭 넓은 라디에이터 라인업 덕분에 모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케이스에 적용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의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커세어는 다양한 도미네이터(DOMINATOR™)와 벤전스(VENGEANCE™) 시리즈의 DDR5 메모리 키트를 제공한다. 이 최첨단 키트들은XMP 인증을 받은 간편한 오버클럭 기능과 향상된 메모리 대역폭 등 수상 이력이 있는 뛰어난 성능을 그대로 제공한다.
커세어의 DDR5 메모리는 최고 8,200 MT/s의 속도와 최대 128GB의 용량으로 게이머나 콘텐츠 제작자, 전문가까지 믿고 사용할만큼 고속 DRAM의 업계를 리드해왔다. 이번에도 매력적이고 컴팩트한 벤전스(VENGEANCE) 모듈부터 iCUE™ 소프트웨어로 조명 제어가 가능한 미려한RGB 조명을 갖춘 도미네이터 티타늄(DOMINATOR TITANIUM) 모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지난15년간 뛰어난 성능의 조용한 PC파워서플라이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한 커세어는 컴팩트한‘SF750’부터 인기 있는‘RMx 시리즈’, 독보적인‘AX1600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원공급장치 제품 라인업을 제공한다. 모든 모델은 새로운 메인보드와 프로세서를 처리할 수 있는 필수 전력 연결과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수상 이력으로 증명된 커세어 파워서플라이의 안정성이 더해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