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위메이드커넥트가 이용자들의 이야기로 만든 광고 영상을 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14일 출시를 앞둔 ‘미르의 전설2: 기연’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당신에게 미르의 전설2란?’ 질문에 방문자들이 답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분량에 관계없는 주관식 서술형으로 경험, 사연, 기대를 자유롭게 기재하는 이 이벤트는 11일까지 500여 명이 참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같은 호응에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제작해 출시를 기념하며 게임팬들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11일까지 이용자들이 전한 사연은 ‘미르의 전설2’를 함께 즐긴 동료들에 대한 추억과 원작 이후 23년만의 한국산 게임 출시에 기대감을 전하는 모습이다. ‘PC방 가면 10에 7은 미르2하던 시절(ID 삼월), ‘과거의 영광을 재현해봅시다(ID 골스)’, ‘기린 서버에서 활동하던 옛 유저들, 복귀한다. 함께 가자(ID 기린서버레전드)’, ‘중국 양산 게임이 아닌 진정한 미르2로 나오기를(ID 권용섭)’, 젊을적 함께 추억을 나눴던 사람들과 다시 해보고 싶네요(ID 용의 눈물)’ 등의 사연은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회자되고 있는 대표적인 사연들로 꼽힌다.
위메이드커넥트 여정기 팀장은 “이번 광고 제작이 미르 IP 팬들께 한국 개발사만의 소통이자, 함께 만드는 MMORPG의 무대를 알리게 될 것”이라며 “게임 출시 후에도 이어질 이번 호응이 20여 년 만에 옛 친구와 문파원들이 만나는 반가운 풍경으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위메이드커넥트, 게이머들과 직접 ‘미르의 전설2: 기연’ 광고 만든다
기사입력:2024-08-12 20:37:3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8.43 | ▲6.24 |
코스닥 | 782.75 | ▲3.02 |
코스피200 | 399.43 | ▲0.5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7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639,500 | ▼500 |
이더리움 | 3,495,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160 |
리플 | 2,997 | ▼16 |
퀀텀 | 2,752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95,000 | ▼335,000 |
이더리움 | 3,49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220 |
메탈 | 923 | ▼9 |
리스크 | 544 | ▼3 |
리플 | 2,996 | ▼15 |
에이다 | 830 | ▼10 |
스팀 | 172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50,000 | ▼410,000 |
비트코인캐시 | 641,000 | ▲2,500 |
이더리움 | 3,49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170 |
리플 | 2,995 | ▼18 |
퀀텀 | 2,755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