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가 지난 15일(토)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CJ CGV의 커뮤니티 서비스 모인츠(MOINTS)와 함께 취향대로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CGV연남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대로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 등 총 20명이 참여하였다"라고 전했다.
생활공작소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에 알맞게 취향의 확장과 다양성을 고려하여, 취향 기반의 대화형 커뮤니티인 모인츠와 함께 영화를 매개로 한 클래스를 기획했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3월 16일에 이은 두 번째 협업 클래스로, 디즈니-픽사의 대표작 <인사이드아웃2>를 감상하고 영화 속 여러 감정들과 취향을 테마로 대화를 나누었다. 클래스 참여자들은 호텔 스위트 룸 같은 편안한 환경의 스위트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모인츠 프로그램의 몰입감 있는 대화를 통해 영화를 보다 깊게 감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취향대로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프리미엄 물티슈 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며 의미를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공작소, CJ CGV MOINTS와 취향대로 클래스 진행
기사입력:2024-06-17 21:54: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03,000 | ▲234,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500 |
이더리움 | 2,609,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30 |
리플 | 3,174 | ▲8 |
이오스 | 979 | ▲5 |
퀀텀 | 3,11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23,000 | ▲365,000 |
이더리움 | 2,611,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50 |
메탈 | 1,214 | ▲2 |
리스크 | 790 | ▼1 |
리플 | 3,177 | ▲12 |
에이다 | 993 | ▲4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2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500 |
이더리움 | 2,60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170 |
리플 | 3,175 | ▲8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