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기사입력:2024-05-24 15:16: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58,000 | ▲338,000 |
비트코인캐시 | 639,500 | ▲1,500 |
이더리움 | 3,478,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00 | ▲70 |
리플 | 2,988 | ▲7 |
퀀텀 | 2,696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20,000 | ▲309,000 |
이더리움 | 3,47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10 | ▲50 |
메탈 | 932 | ▲3 |
리스크 | 543 | ▲4 |
리플 | 2,988 | ▲8 |
에이다 | 828 | ▲3 |
스팀 | 1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30,000 | ▲410,000 |
비트코인캐시 | 636,500 | ▼1,500 |
이더리움 | 3,477,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30 | ▼120 |
리플 | 2,988 | ▲4 |
퀀텀 | 2,688 | 0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