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메디큐브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하며 현장 스킨십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 강화에 나섰다.
에이피알는 홍대와 여의도에 오프라인 메디큐브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현장 고객 체험 및 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온라인 공식몰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나,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지난 2022년 7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2023년 6월 서울 홍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이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18일 홍대에 먼저 오픈한 ‘메디큐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초부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1층(홍익로 6길 27)에 위치한 이곳은 지난해 6월 팝업스토어가 열렸던 장소와 동일한 곳이다. 이곳은 연령대가 젊고,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아 브랜딩을 진행하기 최적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에이피알은 메인 오브제 ‘울트라베어’를 중심으로 베이비핑크와 화이트 톤으로 플래그십 내부를 꾸몄다.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기념으로 밝은 색감과 곰돌이 모양의 헤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부스터 프로 울트라베어 에디션’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을 비롯해 최근 론칭한 신제품 ‘울트라 튠 40.68’ 등 다양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들은 매장 내 ‘에이지알 테스터 존’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타입을 측정하고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피부측정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구성됐다.
에이피알은 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 메디큐브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며, 방문 사은품을 포함한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피알, 오프라인 메디큐브 브랜드 스토어 연이어 공개
기사입력:2024-05-24 13:08: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46,000 | ▼87,000 |
비트코인캐시 | 526,000 | ▼1,000 |
이더리움 | 2,61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40 |
리플 | 3,142 | ▲6 |
이오스 | 1,038 | ▲1 |
퀀텀 | 3,10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48,000 | ▼58,000 |
이더리움 | 2,61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70 |
메탈 | 1,170 | ▼9 |
리스크 | 768 | ▼2 |
리플 | 3,141 | ▲4 |
에이다 | 1,002 | ▲4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5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2,000 |
이더리움 | 2,61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20 | ▼10 |
리플 | 3,140 | ▲4 |
퀀텀 | 3,098 | ▲4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