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984년 ‘풀무원 현미효소’부터 40년간 전개해 온 브랜드 역사를 반추하고 이를 제품 카테고리, 라인업 등에 반영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위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을 리뉴얼하여 ‘로젠빈 우먼밸런스’로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로젠빈’은 론칭 이후 26년간 110만 명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헬씨 에이징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여성 건강에 생애 주기별 관리 개념을 접목하여 ‘로젠빈 듀얼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로젠빈 요로건강’과 ‘로젠빈 배뇨건강’ 두 제품으로 구성된 ‘로젠빈 듀얼 프로그램’은 중년 여성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주된 건강 고민으로 꼽히는 요로 및 배뇨 건강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로젠빈 요로건강’ 제품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파크랜 크랜베리’를 함유해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로젠빈 배뇨건강’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수용성 호박씨추출물(EFLA®940)’과 ‘대두추출물(SoyLife®40)’의 복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방광의 배뇨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식물유래 개별인정형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