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이시스메디칼 (대표 이재한)측이 지난 12일, ‘제46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에 참가해 업계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제이시스는 23년 9월 출시한 최신 고주파 기기인 ‘덴서티 하이(DENSITY HIGH)’를 소개하는 특별한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국내 저명 교수, 의료진을 초빙해 진행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으며, 이날 발표된 ‘5세대 모노-바이폴라 RF 전략 및 고주파 HIFU 에너지의 특성연구’ 발표는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제이시스의 주력 제품인 ‘덴서티’의 전속모델 이영애가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자 강연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강연장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이영애는 “덴서티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제이시스메디칼 덴서티의 모델로서 많은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올해 덴서티 신규 캠페인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주력 기기인 ‘덴서티’는 최대 400W 모노-바이폴라 고주파를 조합해 순차적으로 조사할 수 있는 고주파 리프팅 기기다. 실시간 임피던스 체크가 가능해 피부에 맞춤 시술이 가능한 데다, 친환경 냉각 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특징이다.
◆형지엘리트, 매출 1000억 돌파 앞둔 역대 최대 실적…영업이익 92% 신장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핵심 사업인 ‘학생복’에 이어 ‘스포츠 상품화’와 ‘워크웨어’ 사업의 빠른 안착으로 안정적인 3강 체계를 굳히며, 3분기 누적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3기 3분기(2023.7.1~24.3.31, ※6월 결산 법인) 개별 기준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한 957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연매출인 929억원을 가뿐히 넘어섰다. 영업이익 역시 큰 폭으로 뛰었다.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2% 신장했다. 2배 가까이 수익성이 개선된 셈이다.
주력인 학생복 사업은 ‘교복 학교주관구매제’ 낙찰 성과로 매출이 늘고 기업 단체복 수주까지 증가하는 등 핵심 사업이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한 스포츠 상품화 사업이 가파르게 상승세를 견인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신장했다는 설명이다. 워크웨어 또한 B2B 신규 수주에 B2C 수요까지 공략한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구찌, 구찌 2025 크루즈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영국 런던의 현대 미술관 테이트 모던(Tate Modern)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패션쇼를 통해 구찌 2025 크루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하우스의 역사가 시작된 곳인 런던에서 개최된 이번 패션쇼는 이 도시와 하우스의 깊고 의미 있는 관계를 담은 새로운 스토리의 출발점이 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다. 이번 패션쇼에서 사바토 데 사르노는 그가 런던에서 경험한 다양한 장소와 사람, 이를 통해 얻은 창의성 같은 개인적인 것에 구찌의 유산을 더해, 구찌와 런던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조명하고, 옷을 통해 표현되는 도시와 문화, 다양한 영감을 이분법(Dichotomies)이라는 상징적인 대조를 통해 선보였다.
패션쇼가 공개된 테이트 모던의 건축미는 건물 그 자체로 현대성을 상징하며, 예술을 위한 토대로 기능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노출 콘크리트로 이루어진 공간인 더 탱크스(The Tanks) 안에 펼쳐졌으며, 그 안에 연출된 밝은 조명과 그린 빛 파노라마는 시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사바토 데 사르노는 이를 통해 인간과 자연, 서정성과 미니멀함과 같은 이중성을 포용하고, 런던의 두 가지 측면과 인생의 양면성을 동시에 그려내고자 했다.
이번 구찌 2025 크루즈 컬렉션에서는 자수, 테일러링, 가죽 세공 등을 바탕으로 엄격함과 화려함, 섬세함 속에 담긴 강인함, 영국적인 것에 담긴 이탈리안 정신을 잘 보여주는 다양한 레디-투-웨어와 새로운 실루엣의 핸드백, 슈즈 및 액세서리들이 공개됐다. 먼저, 사바토 데 사르노는 70년대 초 하우스 아카이브에서 영감받은 구찌 블론디 핸드백을 재해석해 선보였는데, 이는 레더와 스웨이드 또는 투왈(Toile) 소재의 조화 및 상징적인 GG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제이시스메디칼,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대피모’ 행사 성료 外
기사입력:2024-05-16 16: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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