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함소아제약, 가정의 달 맞이 ‘함행시’ 백일장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4-05-14 17:01: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함소아제약이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일(월)까지 ‘함소아몰’로 사행시를 짓는 <함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함소아몰에서 재치 있는 사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정상가 4만 2천 원 상당의 ‘함소아 베스트 기프트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함소아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함소아 베스트 기프트 세트’는 칼슘의 흡수와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가득 1000IU(60캡슐)’,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함소아 프로폴리스(30ml)’, 함소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전통음료 ‘함소아 코끼리(20mlx7포)’, 베스트셀러 3종과 기프트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포포 에코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시 함소아몰 SNS 수신 동의를 체크하거나 함행시 외 함소아몰 응원 문구를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아웃도어 부문 17년 연속 1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아웃도어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매해 주관 및 발표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브랜드 가치 중심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 브랜드 가치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다. 소비자가 평가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관계 구축 등의 가중치 합을 100점으로 환산하여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올 상반기 제조업 부문 총 37개 업종의 12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17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대림 바스&키친, 최대 47% 할인 리모델링 기획전 실시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이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대림몰에서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리모델링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림 바스&키친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REMODELING 최적기&최저가’라는 타이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올해 신제품부터 고객 리뷰가 가장 좋았던 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총 20종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그랜드에디션 스마트렛 ▲무드웨이브 LED 거울형 ▲코튼리브 슬라이딩 ▲핑크홀리데이 슬라이딩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308,000 ▼393,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3,000
비트코인골드 36,270 ▼90
이더리움 4,525,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31,760 ▼310
리플 834 ▼2
이오스 802 ▼1
퀀텀 3,623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253,000 ▼446,000
이더리움 4,520,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1,720 ▼280
메탈 1,515 ▼10
리스크 1,467 ▲22
리플 833 ▼2
에이다 577 ▼4
스팀 276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335,000 ▼392,000
비트코인캐시 527,500 ▼2,000
비트코인골드 35,560 0
이더리움 4,525,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1,840 ▼200
리플 833 ▼3
퀀텀 3,640 0
이오타 22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