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다’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불안을 해소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소통 채널을 다양화해 전국에 있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청각장애인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장애인도 다시 듣기를 해야했던 음성 ARS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를 더해 경동나비엔의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간편상담 코너를 마련, 현재 설치된 제품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업로드하면 나비엔 AI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 상담부터 제품 추천, 매뉴얼 확인, 자가조치 방법 전달, A/S 접수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동나비엔은 이처럼 다양한 노력을 통해 업계 전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다가 서비스 표준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경동나비엔,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2024-05-13 19:44: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01,000 | ▲422,000 |
비트코인캐시 | 641,500 | ▼1,000 |
이더리움 | 3,48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20 | ▲80 |
리플 | 2,975 | ▲3 |
퀀텀 | 2,706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18,000 | ▲335,000 |
이더리움 | 3,48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90 | ▲30 |
메탈 | 931 | ▲2 |
리스크 | 542 | ▲3 |
리플 | 2,976 | ▲5 |
에이다 | 824 | ▼1 |
스팀 | 17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10,000 | ▲420,000 |
비트코인캐시 | 641,000 | ▼4,500 |
이더리움 | 3,482,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30 |
리플 | 2,975 | ▲5 |
퀀텀 | 2,709 | ▲7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