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은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이하 카드형 상품권) 이용자 대상 '동행축제 ON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행축제 ON누리'는 카드형 상품권 가맹점에서 온누리상품권 앱으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등 300만원, 2등 50만원 등 총 2,024명에게 카드형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올해 3월 이용자가 100만을 넘어선 카드형 상품권은 상품권 구매를 위해 은행을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본인이 쓰던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편리하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연말까지 월 최대 200만원 한도까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사 고유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은행에서 구매하는 지류 상품권은 월 150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은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가족과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아울러 우리나라 전통시장과 상점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동행축제와 온누리상품권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동행축제 ON누리'는 이벤트 누리집 또는 ‘온누리상품권’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중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