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18년 설립된 공간이다"라며 "지상 1층부터 루프탑까지 약 1200㎡의 규모로 패션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1층에 새롭게 마련된 컨셉스토어는 헤지스의 브랜드 DNA인 ‘영국’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런던의 개성 있는 거리로 손꼽히는 ‘헤이마켓(Haymarket)’을 메인 테마로 했다. 헤지스는 이번 컨셉스토어 오픈을 위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MZ세대 직원들을 중심으로 사내 TF팀을 구성했고, 기존 매장과 차별화되는 다양한 브랜딩 아이디어 중 헤지스의 브리티시 감성을 자연스럽게 부각할 수 있는 ‘헤이마켓’ 컨셉을 적용하게 됐다.
한편, 헤지스의 브랜드 전용몰 ‘헤지스닷컴’에서는 이번 ‘헤이마켓’ 컨셉 스토어 오픈을 맞아 방문 고객들에게 기프트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헤지스닷컴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공지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해당 페이지를 ‘스페이스 H’ 현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면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음료수와 헤이마켓 스티커 팩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헤지스닷컴 및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