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박스는 재치 가득한 10종의 메시지 카드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으며, 개인이 설정한 문구가 각인된 메시지 카드는 박스를 열면 바로 볼 수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내부 디자인을 연출한다. 서비스 론칭을 맞아 해피 박스를 선물한 선착순 2,500명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일에 사용하기 좋은 단독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피 박스 론칭과 함께 선물하기 서비스도 개선했다. 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받은 고객이 선물 구매자에게 감동 카드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구매자에게 감동 카드와 함께 스마트 샘플 교환권이 자동 지급된다.
◆위(WE)호텔제주, 24-25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 재선정
위(WE)호텔제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24-25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재지정되며, 9년 연속으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 되었다.
‘우수 웰니스 관광지’는 2년마다 진행되는 웰니스 콘텐츠의 적정성, 관광객 유치 노력, 향후 발전가능성 등의 1차 서면평가와 2차 현장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에 ‘자연·숲치유’, ‘뷰티·스파’, ‘힐링·명상’, ‘한방’, ‘스테이’, ‘푸드’ 총 6가지의 테마로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특별한 경험이 어우러지고,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장소를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했다.
◆머스트잇, ‘5월 머잇위크’로 흑자전환 분위기 이어가
머스트잇이 오는 7일부터, ‘5월 럭셔리 특가 탄신 위크 : 머잇위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머잇위크’는 올해 초부터 운영하는 머스트잇의 대표적인 고객 프로모션으로 유럽 부티크부터 일본 스트릿 상품까지 폭넓은 럭셔리 커버리지와 함께 무제한 할인, 스페셜 중복 쿠폰, 결제 혜택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명품플랫폼 업계 유일하게 흑자 전환에 성공한 머스트잇은 ‘머잇위크’를 통해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럭셔리 플랫폼 최초로 진행한 ‘프로모션의 브랜딩화’와 ‘선택과 집중의 마케팅 효율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머잇위크의 평균 ROAS는 2,000%를 유지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이커머스의 구매 전환율 대비 3배 넘게 상회하며 고성과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