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를 운영하는 오토플러스㈜가 B2B 온라인 경매 서비스 ‘차옥션’ 홈페이지를 리뉴얼한다.
오토플러스 관계자는 "2020년 3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차옥션’은 주 5회 온라인 경매를 통해 월 1,000대 이상의 차량을 출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품 차량의 80%가 5년 이하의 고품질 차량이며, 오토플러스가 직접 매입한 차량이 90% 이상을 차지해 간편하고 신속한 서류 처리가 가능하다"라며 "또한, 즉시구매관 이용 시 유찰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차옥션의 회원사로 가입 시에는 매입 자금과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된다. 낙찰 대금에 부담을 느끼는 회원사에게는 제휴 금융사를 통해 차량 대금을 선 지급해주는 경락자금대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포인트 적립 제도로 차량 정보 이용 시 소요되는 수수료를 경감할 수 있으며, 낙찰 수수료도 적립된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 회원가입 시 연회비를 100% 환급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개편에서 ‘차옥션’ 홈페이지는 UI·UX를 개선해 차량을 매입하거나 출품을 원하는 고객사에게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토플러스, ‘차옥션’ 리뉴얼
기사입력:2024-05-02 22:5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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