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에서는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매장과 배달 앱에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념치킨 샌드위치 기준으로 단품은 할인가 5,000원에 판매하며, 세트는 할인가 6,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파파이스 관계자는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 높은 퀄리티의 맛을 살리면서K-푸드와의 접목을 시도한 신메뉴 출시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는 익숙한 단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파파이스의 새로운 치킨 샌드위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구구스, 업계 최초 백화점 정식 입점
구구스가 업계 최초 대형 백화점인 <AK플라자 수원점>에 정식 입점,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매장은 명품 브랜드 시계, 주얼리, 가방, 의류/신발, 액세서리 카테고리 총 60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구스가 엄선한 최상급의 중고명품과 미사용 신품을 이 매장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장 방문 고객들은 AK 매장 내에 입점이 안된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까지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구구스는 <AK플라자 수원점>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100/300/500만원 이상 구매 및 소싱 시 AK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가입자에게는 구구스 포인트 2만원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코스테(LACOSTE) 아이코닉한 브랜드 캠페인 ‘PLAY BIG’(플레이 빅) 공개
이 새로운 캠페인 “플레이 빅(PLAY BIG)”은 라코스테라는 브랜드가 지닌 상징성과 예술에 기반하여, 브랜드 고유의 대담함과 끈기를 상징하는 ‘악어’와 앰버서더 6인이 각자의 스타일로 라코스테의 정체성을 보여줌으로써 전 세계에 있는 라코스테 팬들에게 영감을 줌과 동시에 패션 스포츠에 대한 브랜드의 비전을 전한다.
캠페인 메시지에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악어’처럼 전 세계 팬들이 라코스테라는 커뮤니티 안에서 끊임없이 각자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선구적인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전달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