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오픈한 공차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약 50평 총 89석 규모로, 선릉역 가까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매장은 공차를 상징하는 레드와 타피오카 펄을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밀크티를 마실 때 빨대를 통해서 올라오는 타피오카 펄을 형상화한 조명이 눈길을 끈다. 또 곡선의 미를 살린 우아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고 널찍한 창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안쪽으로는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대형 LED가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조명이 시시각각 변화해 방문할 때마다 매번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공차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티 전문 브랜드 공차의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공차는 오피스가 많은 선릉역 지역 특색에 맞춰, 직장인 소비자들 타깃으로 공차 최초로 '티 칵테일'을 출시한다. 티 칵테일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색 메뉴로, 달콤한 칵테일과 공차의 오리지널 티를 조합해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프룻티’는 과일 블렌딩 티로 가볍지만 풍부한 향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음료다. 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과일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상큼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펀치’, ‘플로럴 피치 스파클링’, ‘션샤인 머스캣’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공차가 오랫동안 쌓아온 차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고품질의 차를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고객분들께 선보이고자 기획한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넘은 새로운 차로 소비자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전하고 차에 대한 공차의 진정성을 알려가고 싶다” 말했다.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 KDT다이아몬드는 국내 유일의 자체 생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백화점몰’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알로드는 롯데백화점몰이 4월 29일 시작하는 브랜드 기획전 ‘캡슐(Capsule)’의 첫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입점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5월 5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롯데백화점몰 앱 중복 쿠폰(최대 15만원 할인), 카드 즉시 할인(10% 할인, 최대 100만원)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모든 할인 적용 시 최대 3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7개의 대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 엘포인트가 적립되며, 롯데백화점몰 입점 기념으로 다른 시그니처 아이템들에 한 해서도 60/100/200/300 구매 금액대별 5% 엘포인트 증정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실버 티스푼 세트를 증정한다
◆마이프차,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용 상권분석 솔루션 ‘마이프차 지도’ 출시
마이프차는 2021년부터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창업 후보지의 배후 데이터를 조사하고 분석해 가장 적합한 입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상권분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가맹점 출점을 위해 특정 지역의 입지와 상권을 연구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프차 지도는 기존의 상권분석 서비스인 Qmap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이번에 진행한 기능 강화의 핵심은 가맹점 관리와 상권 분석을 하나로 통합했다는 점이다. 이제 마이프차 지도를 사용하는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는 주변 정보, 배후지 분석과 동시에 가맹점별 매출 분석 및 점주 관리까지 한 화면에서 가능해진다.
마이프차 지도는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에게 대체 불가능한 상권 분석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마이프차 지도 서비스는 국내 모든 지역의 인구 정보, 프랜차이즈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업종별로 매출이 높은 지역, 경쟁사 매장 현황도 지도 위에 보여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