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관계자는 "총 30개국, 50개도시, 국내외 약200여개 기관ㆍ단체ㆍ협회ㆍ업체가 참여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다채로운 야외 정원과 국내에서 가장 먼저 핀 장미를 만날 수 있는 장미원을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색다른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컨세션 브랜드 총 12개의 특설점을 출점했다"라고 밝혔다.
먼저, 롯데리아와 컨세션 브랜드 ‘더푸드하우스’는 야외 활동에 허기진 고객을 위한 든든한 한끼 식사 메뉴를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인기 햄버거 메뉴와 함께 2, 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꽃박람회 팩’ 2종을 준비했으며, 더푸드하우스는 △어묵우동, △냉모밀, △돈까스 및 도시락 3종과 분식 메뉴 등을 준비했다.
음료와 디저트 메뉴도 준비했다. 엔제리너스는 총 4개소 각각 다른 콘셉트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만날 수 있으며,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이번 박람회에서만 구매 가능한 대용량 사이즈 에이드 2종을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