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등 여름 음료 3종 출시

기사입력:2024-04-29 13:59: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5월 1일부터 ‘LIGHT UP YOUR SUMMER’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이며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먼저 지난해 여름 누적 2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가 다시 한번 고객들을 찾아온다"라며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첫 출시 당시 자꾸만 생각나는 단짠 음료의 정석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던 음료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깔끔한 풍미의 콜드 브루 위에 올라간 달콤 짭조름한 번트 카라멜과 씨솔트 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와 향긋한 티의 풍미가 일품으로 원래는 일부 스페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더 많은 고객에게 밀크 티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올여름 확대 출시된다.

‘더블 레몬 블렌디드’는 음료 위 노란색 레몬 젤리가 있어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블렌디드 음료다. 음료 한 잔 당 레몬 두 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맛있는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더운 날씨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7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돌아온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함께 이른 더위를 해소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로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67.50 ▼4.69
코스닥 778.69 ▼1.04
코스피200 397.99 ▼0.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66,000 ▼75,000
비트코인캐시 640,000 ▲2,500
이더리움 3,50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70
리플 3,010 ▲4
퀀텀 2,762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91,000 ▼74,000
이더리움 3,503,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30 ▲50
메탈 928 ▼4
리스크 547 ▲1
리플 3,008 ▲2
에이다 839 ▼1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60,000 0
비트코인캐시 640,000 ▲4,000
이더리움 3,50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110
리플 3,010 ▲6
퀀텀 2,755 ▲32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