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아침식사 캠페인 펼쳐

기사입력:2024-04-23 17:54: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지기 위해 23일 화요일 서울 광화문역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바빠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라며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2일부터 23일 양일 오전에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어메이징 모닝식당’이라는 컨셉으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과 응원 메시지 스티커가 담긴 체험키트를 증정했다. 또한 SNS에 인증할 수 있도록 포토존 공간을 꾸미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어메이징 오트의 장점을 알렸다.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은 가공된 오트 시럽이나 페이스트 원료가 아닌 고품질의 오트를 생산하는 핀란드에서 원물 상태로 들여와 국내에서 직접 가공해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100% 식물성 음료이다. 매일유업이 특허 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다. 또한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세 편의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영상은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주목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299,000 ▲204,000
비트코인캐시 648,000 ▲3,500
비트코인골드 46,390 ▲480
이더리움 4,40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380 ▼80
리플 754 0
이오스 1,179 0
퀀텀 5,330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360,000 ▲101,000
이더리움 4,41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390 ▼80
메탈 2,363 ▼7
리스크 2,670 ▼4
리플 754 ▼1
에이다 664 ▼0
스팀 41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343,000 ▲224,000
비트코인캐시 645,500 ▲5,000
비트코인골드 43,650 ▼4,020
이더리움 4,40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390 ▼50
리플 754 ▲0
퀀텀 5,330 ▲10
이오타 32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