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자사 캡슐세제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비트는 단기간 내 캡슐세제 판매량이 상승한 배경으로 ▲제품력 ▲조정석(모델) ▲공격적인 마케팅을 꼽았다"라며 "33년간 쌓아온 세척 기술력을 바탕으로 간편한 빨래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조정석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온 결과라고 분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광고 영상 합산 조회수도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세탁세제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 누적 판매량 천만 캡슐 돌파"
기사입력:2024-04-22 20:29:1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99.13 | ▼91.46 |
| 코스닥 | 916.11 | ▼22.72 |
| 코스피200 | 561.52 | ▼12.9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500,000 | ▲684,000 |
| 비트코인캐시 | 815,000 | ▲4,000 |
| 이더리움 | 4,431,000 | ▲3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690 | ▲130 |
| 리플 | 2,897 | ▲31 |
| 퀀텀 | 2,04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073,000 | ▲180,000 |
| 이더리움 | 4,426,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660 | ▲100 |
| 메탈 | 542 | ▲4 |
| 리스크 | 299 | ▼2 |
| 리플 | 2,895 | ▲28 |
| 에이다 | 580 | ▲3 |
| 스팀 | 9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490,000 | ▲650,000 |
| 비트코인캐시 | 815,000 | ▲5,000 |
| 이더리움 | 4,420,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690 | ▲120 |
| 리플 | 2,890 | ▲22 |
| 퀀텀 | 2,054 | 0 |
| 이오타 | 135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