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번 ‘롯데온세상’을 기점으로 롯데가 가진 최고의 자산인 계열사와 협업해, 롯데의 전국 온∙오프라인 상품 및 서비스를 롯데온으로 연결하겠다는 전략이다"라며 "실제로 올해 1월부터 계열사와 손잡고 시범적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와 ‘패밀리 데이’ 등의 행사를 진행해 소기의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각 행사가 고객 유입에 효과를 내며 올해 1~3월 롯데온의 앱(App) 방문 고객 수는 전년대비 20%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계열사 상품 구매 시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롯데 대표 온라인몰로 입지를 다지고자, 계열사와 손잡고 연중 최대 규모, 역대 최대 혜택의 ‘롯데온세상’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온은 롯데 4천만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를 담아, 롯데멤버스와 손잡고 ‘온세상 123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 1명씩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23만점을 적립해주며, 매일 123명에게 롯데웰푸드 종합과자 선물세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23점을 적립해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