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모든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받아온 배우 전지현의 세련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고객 가치를 최우선 하는 LX Z:IN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이번에 신규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신규 광고는 기존 창호와는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의미를 담은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라는 메시지를 핵심으로, ‘뷰프레임’ 창호의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미니멀 디자인을 통해 '더 넓어진 뷰'를 구현한 점을 중점 전달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TV CF는 물론 지면, 옥외,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적극 노출, ‘뷰프레임’의 고객 접점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도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오는 5월 23일까지 LX Z:IN 브랜드 사이트을 통해 ‘뷰프레임’ 초성퀴즈 정답과 기대평을 남기면 최신 노트북 등 전자제품을 경품으로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