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먼저,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 청정원은 캠핑에 요긴한 제품들을 엄선한 ‘청정원 리미티드 패키지’ 1000개를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바비큐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소스류, 국물요리 간편식, 다양한 안주 및 간식류까지 캠핑에 잘 어울리는 제품 20종으로 구성했다. ▲호밍스 사골진곰탕 ▲순창 쌈장 2종 & 순창 컵고추장 ▲고깃집 소스 2종 ▲명이나물 생와사비&허브맛 솔트 3종 ▲홍초 ▲츄앤리얼군밤츄 ▲안주야 꾸이열풍 2종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2종 ▲우리쌀수프 2종 ▲카레여왕 2종 등이 패키지에 포함됐다.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냉장 스테이크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면 눈꽃 같은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살치살 스테이크’ 100g을 그 자리에서 조리해 준다. 또 토마호크 500g, 티본스테이크 500g을 100개 한정수량으로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권 상품권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