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 어깨선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며,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밑단에 조절 가능한 끈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과 남성용 별도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잉크 블루, 파스텔 블루, 페일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9만 9천원이다.
남성용은 고밀도 원단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스타디움 자켓 스타일로 출시됐다. 목깃과 소매, 밑단은 시보리 형태로 입었을 때 편안하고 활용도가 높다. 카본 블루, 블랙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3만 9천원.
◆이탈리아 스트릿 브랜드 ‘비전오브슈퍼’ 한국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가 지난 15일에 한국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본점 WEST 3층에 오픈했다.
특히 불꽃처럼 강렬한 이끌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다양한 포인트가 들어간 24SS 컬렉션 아이템은 감각적이고 에너제틱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했다.
또한 비전오브슈퍼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는 VIP 행사가 18일 진행되었으며 해당 행사에서는 브랜드와 협업한 인플루언서, 협력사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고코리아, ‘철들지마 레고들어’ 어린이날 프로모션 실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철들지마 레고들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인기 제품 할인 및 한정판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내달 6일까지 인기 제품 10종을 2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공식 레고스토어, 대형마트 등 전국 레고 매장과 네이버 및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식몰, SSG닷컴, G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할인 제품 및 사은품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