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뉴스킨은 ‘TR 챌린지’를 진행한다.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 또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선택해 참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회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챌린지 대상 패키지 2종을 동시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챌린지는 오는 5월 6일까지 패키지 구매 후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등록할 수 있다. 단체전은 개인전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된다. 참가자는 챌린지 전후 인바디를 측정하며 체지방률 감소 수치에 따라 수상품을 받는다.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헤어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최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1]이 함유되어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2]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3]에 도움을 주어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어비앤비,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경력단절 여성 대상 호스트 양성 과정 운영
에어비앤비가 서울여성가족재단과 함께 공유숙박 호스트 양성 과정을 열어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에어비앤비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함께 16일 서울 동작구 대방동 서울가족플라자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경력단절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공유숙박 호스트 양성 과정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공유숙박 호스트 양성 과정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6주 과정의 강연과, 8월부터 10월까지의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비앤비는 호스트 커뮤니티 리더 및 슈퍼호스트 앰버서더 등을 강사로 초청해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