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창립자 딸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브랜드 네이밍 히스토리, △최초로 가정용 정수 필터를 발명한 이력, △친환경을 고려해 생수보다 브리타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일상 등을 흥미롭게 담았다. 아울러 △물에 녹아있는 미네랄 농도에 따라 구분되는 경수와 연수, △석회·염소·중금속 함량 등 국가별로 다른 수돗물 특성 등 물과 관련한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풀어내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70개국에서 매년 230억 리터의 물을 정수하고 있는 브리타는 전 세계적으로 수질오염이 심각한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믿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공급의 중요성을 시사했다. 이에 우수한 필터 기술로 위생은 물론, 물의 맛까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브리타를 소개했다. 아울러 소비자 관점에서 간편하고 경제적인 미니 정수기를 친환경 소비의 대안으로 제안하면서, 일상에서 마시는 물만 바꿔도 지구를 지킬 수 있다는 기대감을 부여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즘(PRIZM)’에서 패캉스 특가 패키지 판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전용 혜택으로 패키지 최대 76% 할인에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와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등과 함께 총 5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4월 17일부터 7월 18일까지로 가정의 달 호캉스는 물론 여름 휴가로도 제격이다.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어린이 자전거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자전거로, 주인공 로미를 비롯해 인기 로열핑인 하츄핑과 포실핑을 각각 외장 디자인에 적용한 3종으로 선보였다.
이번 자전거 협업 제품은 프레임과 체인 케이스, 손잡이, 안장, 바구니까지 주목도가 높은 차체의 각 부분에 캐치! 티니핑 캐릭터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