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출시된 ‘세서미 한손에 텀블러’의 인기도 주목할 만하다. 노래하는 세서미 친구들이 담긴 옐로우 컬러, 세서미 55주년 디자인과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그린 컬러의 세서미 한손에 텀블러 2종은 2차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이 쏟아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 다른 텀블러 라인업 ‘세서미 컵텀블러’ 2종은 출시 직후 일 평균 판매량이 기존 텀블러 제품 대비 약 4배 높은 판매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컵 모양의 뚜껑이 부착되어 피크닉에 손색없을 뿐 아니라, 키링을 달아 나만의 텀꾸(텀블러 꾸미기)도 가능하다는 호평이 잇따랐다. 이 외에도 세서미의 시그니처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세서미 파우치’,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스틱으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 세서미 에디션’ 등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가 2년만에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세서미 스트리트 한정 에디션들이 호평 속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고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갖춰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및 MD 출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일식당 ‘야마부키’ 프랑스 샤블리 와인 페어링 나잇 개최
이번 와인 페어링 나잇은 지난 해 야마부키 오픈 후 처음 진행되는 행사로, 전통 일식과 유럽의 식재료를 야마부키만의 글로벌 퀴진으로 해석한 봄 시즌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한 총 8코스와 샤블리 와인 5종이 함께 준비된다.
제철을 맞이한 금태 특유의 기름진 맛과 금태 밑의 실파, 당근 퓌레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금태 구이와 당근 퓌레’를 비롯해 ‘도미 카르파치오’, ‘소고기 샤브샤브’ 등 야마부키만의 색을 담아낸 메뉴들을 상큼한 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샤블리 와인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커피믹스 제누, 전속 광고모델로 유지태 배우 발탁
이노바인코리아가(대표이사 김종성·최규석)가 자사 브랜드 제누의 광고모델로 유지태 배우를 발탁했다고 알렸다.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 1포에는 식물성 단백질 2g이 함유돼 있다. 즉, 커피를 마시면서 성인 권장 단백질 일일 섭취량 중 일부를 식물성 단백질로써 충족할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또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국산 스테비아를 함유해 당수치 상승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