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는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페퍼로니’ 등 인기 피자 중심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피자와 음료 또는 피자와 치킨, 음료 등 다양한 조합의 세트나 ‘피맥’(피자+맥주)을 즐길 수 있는 맥주를 구성하는 등 각 매장에 따라 판매하는 메뉴는 상이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올해 프로야구의 역대 최고 흥행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야구장 특수매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며 ”프로야구 직관을 위해 경기장을 방문하시는 많은 야구팬분들에게 파파존스 야구장 특수매장이 맛의 즐거움은 물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토팜, “매일매일 즉각 수분 충전” ‘MLE 페이스 로션’ 출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날씨와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이 얼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MLE 페이스 로션’을 출시했다.
아토팜의 ‘MLE 페이스 로션’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 얼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보습 로션이다.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바탕으로 4가지 크기의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 보습막을 강화한다.
또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E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비타민 B5(판토텐산)를 함유했으며 수분장벽을 강화하는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담았다.
◆마녀공장, ‘어린이날 에디션 with 틴틴팅클’ 출시
마녀공장이 돌봄 공백으로 소외되는 아동 없이, 모든 어린이들이 따뜻한 돌봄 속에서 마음껏 놀고 웃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취지를 담아 ‘어린이날 에디션 with 틴틴팅클’을 15일 출시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돌봄 공백 아동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의 ‘어린이날 에디션 with 틴틴팅클’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의 4종으로’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 4종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최저가 보장’의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