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관계자는 "이달 하이브IM이 론칭한 '별이되어라2'는 전작의 프리퀄로서,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라며 "이 게임은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했다"라고 밝혔다.
CU는 올해(1/1~4/10) 간편식 매출이 전년 대비 32.7%나 늘었을 정도로 최근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외 게임 마니아 및 K-POP 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CU와 하이브IM이 이달 16일 출시하는 별이되어라2 콘셉트의 간편식은 총 3종으로,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4,200원)’,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1,600원)’, ‘김치 제육 삼각김밥(1,400원)’이다. 내달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간편식 구매 및 CU멤버십 적립 시 발급되는 스탬프를 이용해 응모 가능하며, ▲아이패드 프로 6세대(3명) ▲에어팟 맥스2(5명) ▲에어팟 프로(10명) ▲별이되어라2 한정판 굿즈(10명) ▲별 무드등(30명) ▲CU 모바일금액권 5천원권(100명) 등을 추첨 증정한다.
CU와 하이브IM은 이번 콜라보 간편식 출시 외에도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공동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