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카리나가 직접 부른 CM송과 밝고 건강한 느낌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광동제약은 공식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500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리나 모델 발탁 기념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니바이에린 연 매출 300억 원 돌파, 7년 연속 흑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2023년 연 매출 300억 원을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매출 신장에 대해 코니바이에린은 베이비 어패럴 카테고리가 회사 성장의 또 다른 축으로 자리매김한 효과라고 설명했다. 기존 코니바이에린은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를 중심으로 매출 성장을 이뤄 왔다. 하지만 2021년부터 선보여 온 뉴본 어패럴, 유아 어패럴, 턱받이 등 베이비 어패럴 카테고리 제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크게 증가했다.
◆컨버스, 카리나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공개
컨버스(CONVERSE)가 2024년 여름을 맞이하여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은 광고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는 여름의 한 가운데에서 길들여지지 않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카리나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