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모델로 에스파 카리나 선정 外

기사입력:2024-04-11 21:41:01
[로이슈 편도욱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이 ‘비타500 제로’ 모델로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카리나는 ‘Next Level’, ‘Spicy’, ‘Drama’ 등 다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K팝 4세대 선두주자 에스파의 멤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광동제약은 이러한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ZERO)’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카리나가 직접 부른 CM송과 밝고 건강한 느낌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광동제약은 공식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500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리나 모델 발탁 기념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니바이에린 연 매출 300억 원 돌파, 7년 연속 흑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2023년 연 매출 300억 원을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코니바이에린의 2023년 연 매출액은 317억 원으로, 이는 전년 대비 18% 성장한 수치다. 2022년 매출액은 268억 원이다. 회사 설립 초기인 201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흑자를 기록 중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14%다.

이번 매출 신장에 대해 코니바이에린은 베이비 어패럴 카테고리가 회사 성장의 또 다른 축으로 자리매김한 효과라고 설명했다. 기존 코니바이에린은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를 중심으로 매출 성장을 이뤄 왔다. 하지만 2021년부터 선보여 온 뉴본 어패럴, 유아 어패럴, 턱받이 등 베이비 어패럴 카테고리 제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크게 증가했다.

◆컨버스, 카리나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공개

컨버스(CONVERSE)가 2024년 여름을 맞이하여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은 광고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는 여름의 한 가운데에서 길들여지지 않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카리나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컨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몰입하는 젊은 세대들을 지지하며, ‘스타일에 있어서 정해진 답은 없고 끝없는 가능성만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850,000 ▼53,000
비트코인캐시 659,000 ▼2,000
비트코인골드 45,140 ▼110
이더리움 4,52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840 ▼70
리플 735 ▼4
이오스 1,147 ▼1
퀀텀 5,75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010,000 ▼46,000
이더리움 4,53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8,820 ▼100
메탈 2,352 ▼2
리스크 2,418 ▲11
리플 735 ▼3
에이다 650 ▼1
스팀 38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876,000 ▼15,000
비트코인캐시 661,000 ▲500
비트코인골드 45,130 0
이더리움 4,52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8,820 ▼40
리플 734 ▼4
퀀텀 5,725 ▲35
이오타 31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