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아모레퍼시픽'과 ‘뉴 뷰티 스퀘어' 경험 오픈

기사입력:2024-04-09 19:43: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을 맺고,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이는 뷰티 테마 공간인 ‘뉴 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더 샌드박스 관계자는 " 더 샌드박스 내 뉴 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라며 "더불어 각 브랜드의 경험을 오픈하면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해 디지털 콘텐츠와 오프라인 행사를 연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게임으로 구현했으며, 더 샌드박스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더 샌드박스와 아모레퍼시픽은 이니스프리 경험 오픈과 함께 NFT 컬렉션을 판매한다. 판매되는 NFT를 보유한 유저는 디 아일 어드벤쳐를 플레이하면 추가적인 SAND 보상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디아일 어드벤처 플레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비행기 티켓 구매비 $2,024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아모레퍼시픽 외에도 밀크파트너스, 아더월드, 인천시, 빗썸 부리또 월렛, SBS콘텐츠허브, 넷마블, AIMC, 모드하우스, 라인스튜디오, 르노코리아자동차,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뽀로로, 오리지널 스톰트루퍼, 스퀘어 에닉스, 시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800곳이 넘는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99.97 ▲12.53
코스닥 873.35 ▲3.63
코스피200 366.09 ▲1.6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48,000 ▼747,000
비트코인캐시 660,000 ▼11,000
비트코인골드 45,360 ▼720
이더리움 4,576,000 ▼50,000
이더리움클래식 39,270 ▼490
리플 734 ▼5
이오스 1,148 ▼3
퀀텀 5,700 ▼7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12,000 ▼901,000
이더리움 4,577,000 ▼58,000
이더리움클래식 39,250 ▼520
메탈 2,370 ▼26
리스크 2,401 ▼16
리플 734 ▼6
에이다 652 ▼5
스팀 393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871,000 ▼795,000
비트코인캐시 658,500 ▼12,500
비트코인골드 45,130 0
이더리움 4,570,000 ▼53,000
이더리움클래식 39,190 ▼510
리플 733 ▼6
퀀텀 5,730 ▼45
이오타 32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