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냉동 공정 노하우를 적용하여 국탕류 간편식은 냉장 국탕류보다 재료의 원물감이 살아있는 신선한 상태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해 고품질의 제품을 간편하게 즐기려는 주부층들을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지난 3월 프리미엄 냉동 국탕 간편식 수요가 높은 주부층들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푸드마켓에서 호텔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서초구의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시식 및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주민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호텔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한우 육개장’, ‘한우 맑은 고기곰탕’, ‘한우 사골 삼계탕’ 등은 육수부터 건더기까지 100%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점에서 호응을 얻으며 행사 기간 동안 일 평균 판매량이 700여개를 넘어서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