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코드는 상의와 하의, 신발, 액세서리 중 하나 이상의 검은색 아이템이다. 복장을 갖춘 고객에게는 ▲도원 짜장면 ▲도원 소고기 짜장면 ▲전복 소고기 짜장면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 총 4종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누적 판매량 6만 3천 그릇을 기록한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은 두툼한 소고기 안심과 수란, 송로버섯 슬라이스를 얹어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 방법은 도원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레스토랑에서 촬영한 드레스 코드 착장 사진을 보내면 된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도원스타일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원스타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 설립 10주년 맞아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백수미)이 4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 한라산홀에서 재단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부 한세예스24문화재단 10주년 기념식과 특별 식순, 2부 저녁 만찬 순서로 진행됐다. 1부에는 재단의 10년 역사를 돌아보며 주요사업을 소개했고, 특별 식순에서는 재단 발전에 크게 기여한 조영수 명예 이사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2부에서는 재단 10주년을 축하하는 만찬이 진행됐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재단 10주년을 맞아 2014년부터 올해까지 재단에서 실시한 사업들을 엮은 재단 10주년 백서를 발간했다. 백서에는 국내 최초 동남아시아 미술 작품을 소개하는 국제문화교류전을 포함해 재단에서 실시한 다양한 문화 교류 사업들이 담겼다. 해당 백서는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메이드 포 유’ 선보여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 이하 아디다스)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를 선보인다.
‘메이드 포 유’는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 콘텐츠 제작에 익숙하고 나만의 꾸미기에 익숙한 Z세대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서울’의 특별한 경험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