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곰돌이 푸’와 함께 연상되는 ‘꿀단지’에서 힌트를 얻어 비타500 허니로열을 출시했다"라며 "꿀로 풍미를 제조한 기존 제품에 곰돌이 푸 모양 유리병을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노란색 라벨과 포장 상자에도 곰돌이 푸가 인쇄된다.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흥미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비타500 허니로열은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통해 3월 25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4월 8일부터는 비타500 전용 곰돌이 푸 굿즈와 비타500 허니로열 제품이 함께 구성된 결합상품을 선판매한다. 이후 온라인과 편의점으로 유통채널이 확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