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디어달리아, ‘선 브리즈 라인’ 출시로 비건 선 라인 강화 外

기사입력:2024-04-08 19:41: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해 주는 저자극 선크림 ‘선 브리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디어달리아는 재구매율이 높은 무기자차 톤업 기능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에 이어 ‘선 브리즈 라인’을 통해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유기자차 선크림 2종을 추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 브리즈 라인’은 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 효과 또한 검증 받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 안자극 테스트 모두 완료하여 눈 시림 없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로 친환경 비건 선크림이다.

‘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SUN BREEZE ESSENTIAL SUN SERUM)’은 최대 100시간 지속되는 에센셜한 보습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저자극 수분자차 선크림이다. 수분감 가득 담은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잠금 효과까지 더해 스킨케어한 듯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에 완벽 밀착되는 동시에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정돈해 주어 메이크업 밀착 시너지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선 브리즈 하이드로 선 로션(SUN BREEZE HYDRO SUN LOTION)’은 즉각적 수딩 쿨링 효과의 실키 피니쉬 선크림이다. 비멘톨 식물유래 수딩 쿨러 특허원료로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5.8℃ 쿨링 진정시킨다. 사용 전 흔들지 않아도 되는 논 쉐이킹(Non-Shaking)타입으로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매끈하고 실키 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 아베이 로얄 팝업 스토어 오픈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이 에비뉴엘 잠실점 B1F 더 크라운 스퀘어에서 ‘아베이 로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아베이 로얄 팝업 스토어는 아베이 로얄의 새로운 라인인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로, 신제품뿐만 아니라 겔랑의 다양한 제품들, 그리고 벌과 과학을 결합한 브랜드만의 특별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스토어로 선보인다.

브랜드의 상징인 벌을 컨셉으로 디자인된 스토어 내부는 총 4개의 체험 존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메인 입구를 지나고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아베이 로얄 스킨케어 존에서는 베스트 제품 ‘아베이 로얄 파워 듀오’와 신제품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크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과학과 벌에서 탄생한 피부 리페어 테크놀로지를 담은 아베이 로얄 스킨케어 전 라인 역시 체험 가능하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존에서는 피부 측정 기기를 통해 맞춤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겔랑의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받고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헤어&메이크업 존에는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벌꿀 성분이 함유된 헤어 케어 라인과 립 케어 제품도 준비되어 있어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겔랑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공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랭앤루(LANG&LU)’, 2024 SS 피크닉샵 컨셉 팝업 스토어 오픈

감각적인 색감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브랜드 ‘랭앤루 (LANG&LU)’ 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2024년 스프링 컬렉션 주요 아이템부터 캐주얼 라인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을 한 눈에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랭앤루’ 팝업 스토어는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다. '피크닉샵(PICNIC SHOP)'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레이스와 오브제, 식물 등을 활용해 ‘랭앤루’의 페미닌한 아이템과 캐주얼 라인 아이템을 피크닉 컨셉의 공간 속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랭앤루'는 기존에 셀레브리티들의 착장에서 소개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 아이템들의 판매가 두드러지며, 고정 팬층을 확보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해왔다. 최근에는 티셔츠 아이템들의 신장세가 돋보이고 있다. 또한, 스웻 셔츠, 에코백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캐주얼 라인도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82,000 ▼114,000
비트코인캐시 522,000 ▲2,000
이더리움 2,63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860 ▼20
리플 3,146 ▼1
이오스 1,027 ▼18
퀀텀 3,063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50,000 ▼180,000
이더리움 2,63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880 ▼20
메탈 1,158 ▼11
리스크 745 ▼19
리플 3,147 ▼1
에이다 1,009 ▲1
스팀 208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60,000 ▼190,000
비트코인캐시 520,500 0
이더리움 2,63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790 ▼50
리플 3,147 0
퀀텀 3,041 ▼16
이오타 29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