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이뤄진 ‘로잉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DNA인 ‘로잉’을 테마로 올 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제안한다"라며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핵심 상품인 피케 티와 스니커즈를 포함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1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러인 네이비와 옐로우를 활용한 과감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트랙탑과 팬츠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에서 착안한 아노락, 쇼츠, 티셔츠 등,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포티한 아이템에 최근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실제 로잉 경기 전후의 라커룸을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카라티, 메쉬 볼캡, 짐백, 스니커즈 등 봄 맞이 블록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뤄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