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백여 종의 식품을 판매하는 쿠캣 온라인몰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운 제품 라인업으로, 현재까지 밥, 면, 반찬, 안주, 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41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렌지쿠캣의 가장 큰 특징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모두 갖췄다는 점이다. 해동이나 재료 손질 등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 필요 없는 RTH(Ready to Heat) 형태의 간편식으로, 포장만 제거하면 누구나 3분 내외의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고물가시대 맞춤형 브랜드답게 모든 제품이 만 원 이하이면서도 한 팩으로 1~2인 가구가 즐길 수 있을 만큼 양 또한 넉넉하다.
인기 제품으로는 ‘렌지쿠캣 파스타’, ‘렌지쿠캣 닭강정’, ‘렌지쿠캣 돼지김치 짜글이’ 등이 꼽힌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편의성을 극대화해 최소의 노력으로 최고의 한 끼를 선사하자는 것이 렌지쿠캣의 개발의도”라며, “렌지조리 식품 구매 시 누구나 쿠캣과 렌지쿠캣을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쿠캣 온라인몰 등을 통한 다채로운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