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해당 상품은 모두 마라맛을 콘셉트로 해,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연애에 조언하는 듯한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라며 "또한, 상품 패키지에도 방송 프로그램의 로고를 그대로 넣어, 협업 상품임을 알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NH농협카드로 연애의참견 협업상품(도시락, 파스타, 버거/삼각김밥 제외)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 이마트24와 연애의참견이 공동으로 기획한 ‘러브젠가’(30명)과 콜라보상품 APP 쿠폰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준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젊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선사하려고 한다”며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