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11년간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특히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가 고민인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어성초, 병풀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 진정 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잡티세럼’을 30ml 용량을 1+1으로 구성, 역대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흔적크림과 느슨해진 모공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모공올킬세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장수진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업도 특별한 할인가로 판매한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진 봄 시즌을 맞아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을 출시한다.
포카치아는 밀가루 반죽에 올리브유, 소금, 허브 등을 넣어 구운 이탈리아의 전통 빵으로, 더벤티는 폭신하고 쫄깃한 식감의 올리브 포카치아 위에 불고기, 페퍼로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해 커피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더벤티의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은 △페퍼로니 포카치아 △불고기 포카치아로 구성된다.
△불고기 포카치아는 폭신한 올리브 포카치아에 진하고 달콤한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가 가득 올라가 누구나 선호하는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3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 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은 사회·환경·경제·제도 등 10개 항목 43개 지표를 기준 삼아 점수를 산출해, 민간 및 공공분야에서 전 세계 가장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또한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도 4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100’ 중 ‘지속가능 사회 환경 리더 20’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강태선 회장은 ESG 산업 활성을 위한 리더십과 산업계 파급력, 지속가능한 미래 기술 제안 등 다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