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잡티세럼’을 30ml 용량을 1+1으로 구성, 역대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흔적크림과 느슨해진 모공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모공올킬세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장수진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업도 특별한 할인가로 판매한다.
◆ 더벤티,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진 봄 시즌을 맞아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을 출시한다.
포카치아는 밀가루 반죽에 올리브유, 소금, 허브 등을 넣어 구운 이탈리아의 전통 빵으로, 더벤티는 폭신하고 쫄깃한 식감의 올리브 포카치아 위에 불고기, 페퍼로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해 커피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페퍼로니 포카치아는 폭신한 올리브 포카치아 위에 진한 토마토 소스와 짭짤한 페퍼로니가 가득 올라간 정통 이탈리안 조합으로 겉은 바삭하고 안은 폭신한 식감과 함께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 포카치아는 폭신한 올리브 포카치아에 진하고 달콤한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가 가득 올라가 누구나 선호하는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3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 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블랙야크는 국내 폐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인 ‘BYN자원순환체계’ 구축 및 국내 폐플라스틱 재활용 제품 시장화, 기후변화 대응 의지, 글로벌 지속가능 확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애플, 프라다, 아마존 등 세계 유수의 기업과 함께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도 4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100’ 중 ‘지속가능 사회 환경 리더 20’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강태선 회장은 ESG 산업 활성을 위한 리더십과 산업계 파급력, 지속가능한 미래 기술 제안 등 다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