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선보인 ‘바람막이 셋업’이 올 봄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대세로 떠오르면서 ‘바람막이’ 품목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 추세라고 밝혔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 2월 23일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며 올 봄 주력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과 ‘레전드 웜업 셋업’을 선보였다"라며 "일상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넘나들며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고프코어 룩’의 꾸준한 인기 영향으로 리복의 ‘바람막이’ 품목 매출은 론칭 이후 현재까지(2월23일~3월25일)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세로 급증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론칭 직후(2월23일~3월25일) LF몰 내에서도 ‘리복 바람막이’ 키워드 검색량이 전년 대비 약 7배 급증했으며, 덩달아 ‘리복’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며 ‘리복’ 키워드 검색량도 2배 늘었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진 최근 일주일 들어서는(3월18~25일) ‘리복 바람막이’ 키워드 검색량이 전년 대비 8배 가량 높아졌다. 3월 들어 봄철 캠핑, 마라톤, 나들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이 급증한 것으로 해석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리복, 바람막이 매출 전년 대비 2배 증가
기사입력:2024-03-27 18:56:3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43.13 | ▲6.03 |
코스닥 | 719.41 | ▼5.74 |
코스피200 | 355.18 | ▲1.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4,329,000 | ▲177,000 |
비트코인캐시 | 493,300 | ▲900 |
비트코인골드 | 4,768 | ▼43 |
이더리움 | 2,909,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110 | ▲150 |
리플 | 3,527 | ▲13 |
이오스 | 792 | ▲2 |
퀀텀 | 3,171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4,323,000 | ▲166,000 |
이더리움 | 2,909,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110 | ▲120 |
메탈 | 1,124 | ▼4 |
리스크 | 812 | ▼3 |
리플 | 3,529 | ▲15 |
에이다 | 1,043 | ▲4 |
스팀 | 19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4,340,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494,600 | ▲1,700 |
비트코인골드 | 3,740 | ▲160 |
이더리움 | 2,909,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90 | ▲90 |
리플 | 3,526 | ▲13 |
퀀텀 | 3,192 | ▲4 |
이오타 | 26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