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국내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이다.
올해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에 730.7점을 획득하고 2위(428.6점), 3위(360.3점) 브랜드와 큰 차이를 보이며 연이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동시에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조사하는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평가 항목에서 전년 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올해 4월에는 KAIST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뇌과학과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슬립테크 제품 개발 등을 함께 추진 중이다.
이브자리는 더 다양한 채널에서 주력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소비자 접점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CJ온스타일을 통해 TV홈쇼핑 플랫폼에 처음 진출했으며, 올해 홈쇼핑 방송을 대폭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홈쇼핑 방송 주문과 온라인 자사몰 주문 제품을 대리점에서 배송하도록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시스템을 구축하며 대리점과 상생을 위한 지원도 강화했다.
◆레노마골프, 2024 SS 영상 공개
공개된 브랜드 영상 속 리디아고는 레노마골프의 24SS 컬렉션 체커보드 가디건과 함께 원피스,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리디아고가 착용한 체커보드 가디건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스윙에 최적화된 골프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체커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단순하지만 강렬한 컬러 대비로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세계적인 골프 프로 스타 리디아고가 선택한 골프웨어로서 주목받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도라에몽 한정판 컬렉션 출시
도라에몽 |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도라에몽의 신비한 비밀도구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특별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본 컬렉션의 스페셜 제품인 ‘도라에몽 컬렉터 에디션 에어팟 케이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대나무 헬리콥터’와 더불어 교체가능한 도라에몽의 눈을 장착, 기분에 따라 도라에몽을의 다양한 표정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의 가장 상징적인 비밀 도구인 ‘어디로든 문’ 모양의 3D 실리콘 케이스도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도라에몽 커스텀 케이스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디자인된 전용 폰트를 사용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