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8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2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해당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매년 공표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558점, 767.3점을 각각 얻어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아이나비’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팅크웨어는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는 동시에 더욱 발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팅크웨어 ‘아이나비’, ‘2024 K-BPI’서 내비게이션·블랙박스 1위
기사입력:2024-03-26 15:28: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62.72 | ▲6.11 |
코스닥 | 722.70 | ▲5.46 |
코스피200 | 339.24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400,000 | ▼547,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3,000 |
이더리움 | 2,64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80 | ▼170 |
리플 | 3,200 | ▼7 |
이오스 | 1,024 | 0 |
퀀텀 | 3,164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414,000 | ▼488,000 |
이더리움 | 2,646,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10 | ▼190 |
메탈 | 1,203 | ▼18 |
리스크 | 783 | ▼4 |
리플 | 3,198 | ▼9 |
에이다 | 1,022 | ▼6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330,000 | ▼630,000 |
비트코인캐시 | 529,500 | ▼2,500 |
이더리움 | 2,64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200 |
리플 | 3,199 | ▼11 |
퀀텀 | 3,170 | ▼20 |
이오타 | 306 | ▼2 |